조직문화
정의 및 목적
웰크론한텍만의 일하는 방식을 확립한 것으로, 이를 통해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킴으로써
즐거운 일터(GWP : The Great Work Place)를 실현하고 회사와 직원이 함께 동반 성장하는 것을 목적으로 함
일하는 방식의 혁신, 함께 성장하는 우리
웰크론한텍은 ‘Project적 사고’를 바탕으로, 우리만의 10가지 행동 약속을 공유하고 실천합니다.
완벽추구, 협업·소통, 고객중심, 근무윤리의 네 가지 업무방식을 통해 업무 생산성을 높이고, 즐거운 일터를 만들어갑니다.
정직과 주인의식, 열정과 도전이 살아있는 우리의 조직문화는 회사의 지속 성장과 모든 구성원의 성장을 함께 이끄는 원동력입니다.
10가지 행동약속
‘10가지 행동약속’은 우리 모두가 즐겁게 일하기 위해 함께 지켜야 할 규칙을 의미합니다
업무 시종 전후10분이 경쟁력이다.
업무지시는 명확하게, 업무수행은 완벽하게 한다.
[Plan(계획)–Do(실행)–Check(점검)–Action(개선)]
납기를 준수한다.
Risk는 사전에 오픈한다.
수평적 회의를 통해 최적의 결론을 도출한다.
협업은 업무의 윤활제다.
내 업무에 있어서 최고 전문가가 된다.
고객 친화적인 자세를 유지한다.
생산적 실패는 OK, 반복적 실수 및 은폐는 NO
집중 근무시간과 근무윤리를 철저히 준수한다.